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서비스 이용약관

1. 기본 운영정책

1-1 ㈜아이엠씨게임즈(이하'회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은 아래의 운영정책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정책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보호하며, 게임을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해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합니다.

1-2 회사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을 변경할 경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운영정책을 확인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편에 대해 회사는 도움을 드릴 수 없으니 미리 운영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3 CBT는 시스템, 밸런스 등 게임 내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플레이 환경이 다소 불안정하여 게임 데이터가 변경되거나 일부 콘텐츠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CBT 기간 내 별도의 수정 조치는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권리와 의무

2-1 고객은 게임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2 고객은 회사의 약관∙정책이나 사회적 통념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행동으로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입혔을 경우 그 피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3 고객은 ID, 비밀번호 등의 계정정보 및 개인정보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의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고객의 부주의나 잘못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의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2-4 고객은 게임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공식 커뮤니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5 고객은 게임에서 발견한 버그를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게임 운영자(이하 “GM”: Game Master)에게 신고해야 하며 GM은 신고된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단,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프로그램 사용하여 피해를 입은 경우 별도의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3. 개인정보 관리

3-1 고객이 사용하는 계정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일차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3-2 고객은 회원 가입 시 정확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타인의 개인정보 도용 또는 허위 정보 등록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책임을 져야 하며, 회사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3-3 고객이 자신의 개인정보 또는 계정을 타인에게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공유/매매할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사기, 계정 도용 피해 등)에 대해서 회사의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3-4 고객은 사용하는 계정의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계정 도용 등 타인의 부정한 행위로부터 자신의 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

3-5 사기는 개인 과실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이로 인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비슷한 닉네임, GM 이름 사칭, 그리고 친분을 이용한 사기 등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GM의 역할과 활동

GM은 아래에 해당하는 활동을 하며, 원활한 게임 운영과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만약 아래에서 언급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면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 시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게임 질서에 따라 적절하고 신속하게 대처합니다. 더불어 게임 환경과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4-1 GM은 imcgames 개인정보취급방침과 관계 법령을 준수합니다.

4-2 GM은 특정 고객에게만 유리한 행동을 하지 않으며 모든 고객을 공평하게 대우합니다.

4-3 GM은 고객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신상 정보 등)를 요구하지 않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절대 임의로 수정하거나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사법 기관의 정식 협조 요청이 있을 시에는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4-4 GM은 공개적으로 알려진 게임 정보 외 추후 업데이트, 게임 특성상 공개가 불가능한 내용에 대해서는 제한적인 안내를 드리거나 혹은 안내를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4-5 GM은 게임 서비스 내/외적으로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거나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6 GM은 고객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다만,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내용이나 정상적인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중립적인 입장에서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7 GM은 게임 내 비정상적인 현상(버그 등)이 발생할 경우 문제의 심각성을 판단하고 해당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진행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M은 게임 공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속하게 안내하며 고객이 입을 수 있는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5. CBT 게임 이용 시 주의사항

5-1 GM은 원활한 게임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의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에 대해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질서와 규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고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하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대표적인 유형은 아래와 같으며, 아래 명시되지 않은 비슷한 행위에도 본 5-2항에 따라 조치할 수 있습니다. 단, 게임 내 ‘클랜’에서 이용하는 채팅으로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GM이 관여하지 않으며, 조치가 필요한 경우 ‘차단’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대화상대 차단 및 이전 대화 내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5-2 게임 위반 항목에 따른 이용 제한 : CBT 기간 이용 제한

1. 원활한 게임진행 및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2. 상업성을 가지고 광고를 하거나 현금 거래 시도

3. 게임 내 명칭 위반

4. 시스템(버그) 악용 및 어뷰징

5. 불법 프로그램 사용/유포

6. 계정 도용 및 개인정보 유도/유출

7. 단말기, 앱, 서버 해킹

8. 회사 및 오픈 마켓 스토어와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 악용

※ (참고) 이용제한 기준에 대한 용어 정의

- CBT 기간 이용 제한: CBT 기간 게임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6. 공식 정보 전달 채널과 CBT 게임 데이터 초기화 안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의 공식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또는 인 게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CBT 기간동안 플레이한 계정과 데이터는 모두 초기화됩니다.